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COMMUNITY
  3. 뉴스룸

뉴스룸

푸드코아의 새로운 소식을 알립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안성상공회의소, 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 개최
작성자 푸드코아 조이푸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1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17

안성상공회의소가 안성 THE AW 웨딩컨벤션에서 ‘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’ 및 ‘제4회 안성상공회의소 명사초청 강연회’를 김보라 안성시장,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, 기업체 대표,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.



안성상공회의소는 지난 30일(목) 안성 THE AW 웨딩컨벤션에서 ‘제1회 안성상공인대상 기념식’ 및 ‘제4회 안성상공회의소 명사초청 강연회’를 김보라 안성시장,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, 배영환 안성소방서장, 정순범 평택세무서장, 최장선 평택고용노동지청장 등 각 기관장과 안성상공회의소 의원 및 기업체 대표, 임직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.


이번 기념식은 올해 안성상공회의소 창립 105주년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며, 기업경영대상, 노사협력대상, 기술품질대상 3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였다. 기업경영대상에는 ㈜푸드코아 김영식 회장, 노사협력대상에는 롯데칠성음료(주) 진달래 상무, 기술품질대상에는 씨앤지하이테크(주) 홍사문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.


한영세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‘안성상공인대상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업체 CEO 및 임직원분들의 성과를 발굴하고 포상하여 그 노고를 격려하고, 경영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며 상공인으로서 긍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고, 앞으로도 안성 경제를 잘 이끌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’며 ‘안성상공회의소도 적극적인 규제개선 및 기업지원을 통해 상공인들의 동반자로서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’고 강조했다.


류제현기자


출처 : 중부일보 - 경기·인천의 든든한 친구(http://www.joongboo.com)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 안성상공인대상 01.jpe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